본인인증시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인증이 실패할 경우, 웹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마찬가지 에러 메시지가 나올 경우 아래과 같은 방법으로 웹 브라우저의 인터넷 사용정보(쿠키) 등을 삭제하시고, 본인인증을 다시 해 보시기 바랍니다(예전에 회원가입을 한 적이 있을 수도 있으니 가입유무를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은 [1:1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