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재생 문제는 사용 중인 브라우저 및 인터넷, 모바일 사양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버퍼링 문제를 해결하시려면 다음 내용을 참고해주십시오.
만약 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신다면 1:1 문의를 통해 오류를 신고해주십시오.
1. 인터넷 점검
불안정한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 환경에서는 버퍼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기기가 PC라면 휴대폰 같은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을 사용해 버퍼링 문제가 있는지 테스트해 주십시오.
모바일 기기 데이터로 강의 영상을 재생해봤을 때 정상적으로 재생이 된다면 사용 중인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을 점검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이 불안정한 경우 재생 화면 오른쪽 아래 메뉴 바의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신 뒤, 화면 아래 우측의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화면의 화질(Quality)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Auto] 또는 [저화질]을 선택하신 뒤 버퍼링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주십시오.
2. 브라우저 업데이트
최신 업데이트를 하지 않은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 중이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뒤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혹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 중이시라면 크롬이나 엣지에서 접속을 권장합니다.
3. 브라우저 캐시 삭제
브라우저의 인터넷 캐시가 많이 쌓여있는 경우 홈페이지의 영상 재생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작업을 저장 및 종료하신 뒤 인터넷 캐시를 삭제해주십시오.
댓글
댓글 0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